올바른 소비자금융기업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모네다대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대부금융업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관련 법률과 법규를 더욱 철저히 준수하며
원칙과 정도를 지키는 경영철학으로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앞으로도 올바른 소비자금융기업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더 큰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위범량
모네다 임직원은
고객만족, 고객 신뢰를 최우선으로 추구하며 소비자금융시장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이를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을 다짐하겠습니다.
고객으로부터 절대 수수료를 수취하지 않으며 고객 응대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당사가 부담토록 한다.
고객의 신용상에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 친절하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을 당사의 이익을 기준으로 판단하지 않으며 그 어떤 고객에게도
최대한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기 위해 그 어떤 경우에도 낮은 자세로 경청하고
수용하여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한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지표로 삼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신용상에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 친절하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중심의 All in One 금융서비스